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알림
- 담당자신은진
- 담당부서규제개혁법무담당관
- 연락처044-203-5547
- 등록일2025-02-06
- 조회수696
-
첨부파일
<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안내 >
□ 종합평가 결과: ‘라’등급
□ 주요항목별 평가결과
ㅇ 민원행정 관리기반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다’등급
ㅇ 민원행정 활동
2. 민원제도 운영: ‘라’등급
3.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다’등급
ㅇ 민원처리 성과
4. 민원만족도: ‘다’등급
□ 관련근거: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평가)
- 이전글 2025년 국가품질경영 유공 포상요령 공고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