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국가상징 알아보기
통합검색
ENG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알림
  • 담당자신은진
  • 담당부서규제개혁법무담당관
  • 연락처044-203-5547
  • 등록일2025-02-06
  • 조회수696
  • 첨부파일

83

/attach/viewer///

<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안내 >

 

□ 종합평가 결과: ‘라’등급

 

□ 주요항목별 평가결과

 

 ㅇ 민원행정 관리기반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다’등급

 

 ㅇ 민원행정 활동

     2. 민원제도 운영: ‘라’등급

     3.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다’등급

 

 ㅇ 민원처리 성과

     4. 민원만족도: ‘다’등급

 

□ 관련근거: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평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