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LNB 영역

본문영역

home구분선 관리원소개원장 인사말

원장 인사말

  • 인쇄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안녕하십니까? 산업통상자원부 김제자유무역지역관리원장 김판수 입니다. 김제자유무역지역관리원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김제자유무역지역관리원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김제자유무역지역은 조세감면을 통한 외국인 투자유치 및 무역의 진흥, 국제물류의 원활화를 목적으로 2009년 1월 6일 지정되어 조성 중이며 현재 입주기업을 모집 중에 있습니다.

김제자유무역지역은 외국인 투자유치 및 무역의 진흥 등을 목적으로 지정되어 2016년 조성을 완료하였으며, 현재 30여개 기업이 입주하여 활발한 생산활동 중에 있습니다.

군산항, 새만금신항, 군산공항, KTX 호남선, 서해안·호남고속도로, 새만금-포항 간 고속도로 등 최적의 교통 물류 여건을 갖추고 있는 김제자유무역지역은 인근의 군산국가산업단지, 새만금산업단지, 군산항과 연계하여 새만금 경제권의 핵심지역으로 육성함으로써 전북·김제지역의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국민경제의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수출주목적 제조기업과 외국인투자기업의 유치를 위해 저렴한 임대료, 각종 규제완화, 조세감면 및 관세유보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으며, 입주계약부터 건축허가까지 One-stop 지원으로 최적의 투자환경을 마련하여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만금 서해안의 거점 요충지, 기업의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는 기회의 땅, 하늘과 땅이 만나는 광활한 지평선의 고장 김제자유무역지역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