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LNB 영역

본문영역

home구분선 관리원소개원장 인사말

원장 인사말

  • 인쇄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안녕하십니까? 산업통상자원부 군산자유무역지역관리원장 김두열 입니다. 군산자유무역지역관리원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군산자유무역지역관리원장 김두열

군산자유무역지역관리원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우리 군산자유무역지역은 2005년 10월 외국인투자 유치, 무역진흥 등을 목적으로 유망기업들에게 세계로 비상할 수 있는 터전을 제공하고자 조성되었으며, 생산과 수출, 물류 등 모든 기능이 복합된 비관세 특수지역입니다.

특히 군산항, 군산공항, 서해안고속도로 등 육해공 사통팔달의 교통망 및 풍부한 인프라의 유기적 연결을 바탕으로, 서해안산업벨트 중심에 위치한 군산자유무역지역은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새만금·환황해 경제권 시장 진출을 위한 전진기지 구축, 고용창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지속가능한 국가균형발전을 도모하는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저를 비롯한 군산자유무역지역관리원 전 직원은 입주하는 모든 투자기업에 대해 각종 규제완화, 조세감면, 관세유보 등 대폭적인 인센티브 부여는 물론 철저한 one-stop 서비스 제공 및 실시간 기업애로 해소를 통해 기업하기 좋은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여 입주기업의 꿈을 실현하는 기회의 땅으로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북권내 기업지원 인프라 및 인접한 군산국가산업단지 내 입주기업들과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상호협력 및 상생방안을 모색하고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여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미래를 향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귀사의 가슴 속 꿈을 실현하고자 한다면 군산자유무역지역은 최고의 입지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